모든 장로들과 자매들이 알아야 하는것

 

    - 신권 행정의 기본적인 원리 -
                               
                                   보이드 케이 패커 장로 -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 대리


     장로들이 자매들 없이는 신권의 축복의 충만함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자매들 또한 1992년 4월 연차 대회시 총관리 역원 훈련 모임에서 주어진 말씀 중 다음 발췌문을 통해 많은 유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회가 조직된 지 채 1년이 안되었을 때, 선지자 조셉 스미스는 다음과 같은 계시를 받았습니다.
    "들으라, 내가 불러 세운 교회의 장로들아, 보라, 내가 너희에게 계명을 주노니, 곧 너희는 나의 말을 성취시키기 위하여 함께 모이라.
    그리하면 신앙의 기도로써 나의 율법을 받아 나의 교회를 다스리는 방법과 내 앞에서 모든 일을 옳게 처리할 방법을 알게 되리라."(교리와 성약 41:2~3)

    장로들이 이 교회가 주님 앞에서 모든 일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다스려지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반드시 알아야 할 신권에 관한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우리가 종종 간과하기도 하고 또는 전혀 가르치지 않는 원리와 교훈 및 율법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원리의 일부를 경전에서 찾을 수 있으며, 또 지침서에서 찾을 수도 있습니다. 어떤 원리는 이 두 군데 모두 들어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들을 교회 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그러한 것들을 전통이라고 부를 수도 있으나, 사실 그 이상의 것입니다. 그것들은 바로 과거에 형제들이 함께 모여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신앙의 기도를 드렸을 때 받았던 계시들입니다.
    그 당시에 주님께서는 그들이 해야할 일들을 보여 주셨습니다. 그들은 계시를 통해, "규칙에 규칙을, 교훈에 교훈을" 더하여 신권의 행사하는 방법을 구성하는 참된 원리를 받았습니다.(이사야 28:13, 니파이이서 28:30, 교리와 성약 98:12 참조) 이러한 것들은 우리가 주님 앞에서 일을 올바르게 처리하기 위해 할 일들입니다.

    신권

    신권은 이 지상에서 하나님을 대신하여 일을 하도록 하나님께서 인간에게 허락하신 권능과 권세입니다. (영감역, 창세기 14:28~31 참조) 신권의 권능을 적절히 행사할 때, 우리는 하나님이 그 자리에 계신다면 하실 일을 하는 것이 됩니다.

    멜기세덱 신권 또는 대신권

    교회에는 두 가지 신권이 있는데, 멜기세덱 신권과 레위 신권을 포함하는 아론 신권이 그것입니다. 첫번째 신권을 멜기세덱 신권이라 부르는 이유는 멜기세덱이 위대한 대제사였기 때문입니다. "멜기세덱 이전 시대에는 이를 하나님의 아들의 반차를 따른 성신권이라 하였느니라."(교리와 성약 107:1~3)
    또한 멜기세덱 신권은 경전에서 "대신권" 또는 "하나님의 가장 거룩한 반차를 쫓는 신권"(교리와 성약 84:18~19) 및 "나의 독생자의 반차를 쫓는 신권"(교리와 성약 124:123, 76:57 참조)이라 일컬어지기도 합니다.
    "전능하신 분의 이름을 존경하며 받드는 나머지 그 이름을 자주 반복하여 부름을 피하려고 옛 시대의 교회 회원들은 멜기세덱을 쫓는 신권 곧 멜기세덱 신권이라 불렀느니라."(교리와 성약 107:4) 우리는 그렇게 해야만 하는 이유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모임과 공과에서 신권의 이름을 언급하고 있으며, 또한 그것은 지침서와 지도서에도 많이 인쇄되어 있습니다. 전지전능하신 분의 이름을 포함하고 있는 신성한 칭호를 비공식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합당치 못한 행위입니다.
    위대한 대제사 멜기세덱은 경전에서 "살렘의 왕" 또는 우리가 오늘날 예루살렘이라 부르는 곳의 왕으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창세기 14:18, 앨마서 13:17~18) 아브라함이 십일조를 드린 사람도 바로 이 멜기세덱입니다. (앨마서 13:15, 창세기 14:20 참조)

    족장의 신권

    족장의 신권이 언급된 곳이 여러 군데 있습니다. 족장의 반차는 독립된 또하나의 신권은 아닙니다. (교리와 성약 84:6~17, 107:40~57 참조) 족장의 반차와 관계된 모든 것은 멜기세덱 신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회의 모든 권능 또는 직분은 모두 [멜기세덱] 신권에 부속되어 있느니라." (교리와 성약 107:5) 족장의 반차는 멜기세덱 신권의 일부로 엔다우먼트를 받은 합당한 남자가 이를 통해 현세와 영원에 걸쳐 자신의 후손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아론 신권 또는 소신권

    "둘째 신권은 아론과 그 자손에게 수여되는 것이므로 아론 신권이라 하느니라. 소신권이라 칭하는 이유는 대신권 곧 멜기세덱 신권에 부속된 연고니, 외형적 의식을 집행할 권능이 있느니라." (교리와 성약 107:13~14)
    이 신권을 때때로 예비 신권이라 부르기도 하는데, 그것은 바로 이 신권을 통해 대신권을 받을 준비를 하기 때문입니다.

    레위 신권

    레위 신권 (히브리서 7:11, 교리와 성약 107:6,10 참조)은 아론 신권의 한 반차, 즉 아론 신권의 일부입니다. 모세와 아론은 레위 지파 사람이었습니다. (출애굽기 2:1~2,10, 4:14 참조) 애굽에서 탈출할 때, 레위 지파 사람들에게는 희막과 관계된 성직의 책임이 주어졌으며, 이들은 항상 희막 근처에 진을 쳤습니다. (민수기 3:5~39 참조) 레위 신권의 반차가 오늘날 기능하고 있지는 않으나, 그 신권의 특권과 권능은 주님께서 미래에 지시하실 특정한 목적을 위해 현재 아론 신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권의 열쇠

    신권의 열쇠라는 것이 있습니다. 열쇠라는 단어가 지혜의 열쇠 또는 지식의 열쇠와 같이 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는 반면에 신권의 열쇠는 관할권 내에서 교회의 제반 업무를 관리하고 지시하는 권리를 의미합니다. 신권의 모든 열쇠는 말일성도 예수 그리스도 교회 내에 있으며, 교회 밖에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사도

    사도를 성임되고 십이사도 정원회의 회원으로 지지된 모든 사람은 신권의 모든 열쇠를 부여받습니다. (교리와 성약 27:13, 110:11~16, 112:30 참조)
    지상에서 이 모든 열쇠를 완전히 행사할 수 있는 권리를 지니고 있는 유일한 사람은 바로 교회의 대관장입니다. (교리와 성약 132:7 참조) 십이사도들이 대관장을 성별할 때 그러한 권능을 받습니다.
    "대신권 곧 멜기세덱 신권의 권위는 교회의 모든 영적인 일에 관한 축복의 열쇠는 지니는 것이니
    소신권 곧 아론 신권의 권위는 여러 천사의 성역을 받는 열쇠를 지니며 성약과 계명에 일치하는 외형적 의식을 집행하며 복음의 참뜻을 가르치며 죄사함을 위한 회개의 침례를 베푸는 권세와 권능이 있느니라." (교리와 성약 107:18,20)
    열쇠는 형제들이 스테이크 부장, 정원회 회장 또는 감독과 같이 한 조직의 장으로 부름받을 때 그 사람에게 부여됩니다. 보좌들은 이러한 열쇠를 받지 않습니다.

    신권은 나눌 수 있는 것이 아님

    신권은 그 직분보다 더욱 위대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이 처음에 아론 신권 또는 멜기세덱 신권을 받을 때, 안수에 의해 그에게 신권이 부여됩니다. 그에게 신권이 부여되고 난 후에, 신권의 한 직분에 성임되는 것입니다. 모든 직분은 그 권능이 신권에서 나옵니다.
    신권은 나눌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장로는 사도와 같은 대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교리와 성약 20:38 참조) 한 형제가 신권을 받을 때, 신권에 속한 모든 것을 받는 것입니다. 그러나 권능과 권세라는 측면에서 볼 때 신권 안에는 여러 가지 직분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자신이 성임되거나 또는 성별된 직분의 권리에 따라 자신의 신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멜기세덱 신권은 관리하는 권한이 있나니, 이 세상의 모든 시대에 있어서 교회 안에 있는 모든 직분을 관리하는 권능과 권위를 가지고 있어 영적인 일을 집행할 수 있느니라." (교리와 성약 107:8)
    물론 멜기세덱 신권 또는 대신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은 누구든지 아론 신권 또는 소신권이 지닌 모든 권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론 신권에서 성임되는 직분

    아론 신권에서 성임되는 직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집사
    2. 교사
    3. 제사

    감독은 아론 신권의 회장입니다. 감독은 감독으로 성임될 때 이 열쇠를 부여받습니다. 감독은 자신의 책임을 보좌에게 위임합니다. 감독과 두 사람의 보좌가 감독단을 구성하며 바로 이것이 회장단입니다. (교리와 성약 107:15~17 참조)

    멜기세덱 신권에서 성임되는 직분

    멜기세덱 신권에서 성임되는 직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장 로
    2. 대제사
    3. 축복사
    4. 칠십인
    5. 사 도

    "장로"라는 칭호는 멜기세덱 신권에서 성임되는 한 특정 직분을 지칭하는 것 이외에도 대신권을 소유한 사람을 지칭하는 데 사용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칠십인과 사도가 "장로"라고 지칭될 수도 있습니다. (교리와 성약 20:38 참조)
    멜기세덱 신권을 지니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충만한 신권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때때로 한 직분이 다른 직분보다 "낮다" 또는 "높다"라는 말을 들을 때가 있습니다. 직분이 "높다" 또는 "낮다"기 보다는 멜기세덱 신권 안에서 봉사하는 분야가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각 단계적인 직분에 따라 여러 가지 다른 권리와 특권 및 권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교사의 직분 또는 제사의 직분은 집사의 직분보다 높다고 일컬어지고 있습니다. 아론 신권의 제사는 교사 또는 집사에게 지명된 모든 책임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예로, 제사는 보통으로 집사에게 지명되는 책임인 성찬 전달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 집사는 성찬을 집행할 수도 없으며 침례를 베풀 수도 없는데, 이 일들은 제사에게 지명됩니다.
    장로는 아론 신권의 어떤 직분에 지명되는 어떠한 책임이라도 수행할 수가 있지만, 대제사 직분에 속하는 몇 가지 일들은 할 수가 없습니다. 신권 행정의 이러한 원리들은 계시에 의해 확립되었으며 이들은 변하지 않습니다.

    정원회

    때가 찬 경륜의 시대에서, 주님께서는 신권이 정원회 형태로 조직되어야 한다고 명하셨는데, 정원회는 주님의 일들을 처리하고 주님의 사업을 발전시키도록 권능을 부여받은 형제들의 선택된 모임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정원회는 형제애입니다. 감독과 축복사의 직분을 제외하고서는, 신권의 직분에 성임된 형제들은 정원회로 조직됩니다.
    어느 형제가 어떤 직분을 받거나 그 직분에서 해임되는 것과 관계없이 그는 계속적으로 정원회의 회원으로 남습니다. 이것은 신권의 직분에 성임되는 사람의 권리입니다. 그리고 정원회의 회원이 되는 것을 포함하여, 신권을 소유한다는 것은 하나의 성스러운 특권으로 여겨져야 합니다.
    멜기세덱 신권에는 다음과 같은 정원회가 있습니다.

    1. 대관장단
    2. 십이사도 정원회
    3. 칠십인 정원회
    4. 대제사 정원회
    5. 장로 정원회

    아론 신권에는 다음과 같은 정원회가 있습니다.

    1. 제사 정원회
    2. 교사 정원회
    3. 집사 정원회

    각 정원회는 회장 또는 회장단이 관리합니다. 십이사도 정원회는 한 명의 회장, 곧 십이사도 정원회 회장이 관리를 하며, (교리와 성약 124:127 참조) 제사 정원회는 감독이 관리합니다. (교리와 성약 107:87~88 참조)
    칠십인 정원회는 일곱 명의 회장이 관리합니다. (교리와 성약 107:93 참조) 그 밖의 모든 정원회는 회장과 제1보좌 및 제2보좌로 구성된 회장단이 관리합니다.

    신권의 맹세와 성약

    신권의 맹세와 성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성약은 사람이 맺는 것이며 맹세는 하나님이 맺으시는 것입니다. 멜기세덱 신권은 성약을 통해 받습니다. 사람이 하나님과 맺은 성약은 다음과 같은 것입니다. 항상 충실하며 신권에서 자신의 부름을 영화롭게 하고 영생의 말씀에 귀기울이며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에 따라 생활하는 것입니다. (교리와 성약 84:33,43,44 참조)
    하나님께서는 영원한 성약과 함께 신권을 받고 그 신권에 관련된 성약에 순종하는 모든 사람들은 "아버지께서 가지신 모든 것" (교리와 성약 84:38)을 받게 될 것이라고 분명히 밝히셨습니다.
    "이것은 신권에 속해 있는 맹세와 성약으로 말이암는 것이니라.
    그러므로 신권을 받아들이는 자는 모두 나의 아버지의 이 맹세와 성약을 받으들이나니, 아버지께서 이를 깨뜨리실 수도 없거니와 변경될 수도 없는 것이니라" (교리와 성약 84:39~40)

    성임 및 성별

    교회에서 권능이 부여되는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것은 바로 성임과 성별입니다. 신권의 직분들, 곧 "집사, 교사, 제사, 장로, 대제사, 축복사, 칠십인 및 사도"는 항상 성임을 통해 권능을 받으며, 회장단의 열쇠와 신권의 부름에서 일을 하는 권능은 성별을 통해 받습니다.
    예를 들어, 멜기세덱 신권의 장로 직분은 성임되는 직분이나, 장로 정원회 회장의 직분은 성임이라기보다는 성별되는 직분입니다. 그러나 성임이나 성별 모두 그 직분에서 봉사하도록 성임되거나 성별되는 데 따르는 축복을 받게 됩니다.
    교회 내에서 신권 조직과 보조 조직 양쪽에는 "성별되는" 직분이 많이 있습니다. 신권 조직에서의 어떤 책임은 자동적으로 주어지는 것이어서 그것을 행하기 위해 별도로 성별될 필요가 없습니다. 바로 회원의 가정을 방문하는 일 (가정 복음 교사)이 그런 경우입니다.
    여성들은 신권에 성임되지 않기 때문에, 자매들이 보조 조직에서 회장의 직분을 포함하여 여러 직분에 성별될 때 권능과 책임 그리고 그 직분과 관련된 축복을 받기는 하지만 열쇠를 받지는 않습니다.

    권능의 제한

    통상적으로 신권의 성임과 연관된 특권은 교회 내의 어디에서나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신권 소유자들은 기름을 성별하고 병자 축복을 집행하며 가장의 축복을 주는 것과 같이 교회의 기록에 기재되지 않는 의식 또는 축복을 집행하기 위해 사전 승인을 받을 필요는 없습니다.
    신권은 항상 신권의 열쇠를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올바르게 조절되고 있으며, 의식이 교회의 기록에 기재되어야 하는 경우 합당한 열쇠와 신권을 지니고 있는 관리 역원들이 의식이 승인하고 있습니다.
    성별되는 직분과 관련된 권능에는 지역적인 것을 포함하여 제한 사항이 있습니다. 한 스테이크의 스테이크 부장으로 성별된 사람의 권능은 그 스테이크의 경계 내에 한정됩니다. 그 스테이크 부장은 이웃한 스테이크에 사는 회원들의 스테이크 부장이 아니며, 감독 또한 자신의 와드 밖에 사는 회원들에 대해서는 감독이 아닙니다. 한 형제가 감독에 성임될 때, 그 형제는 또한 한 특정 와드를 관리하도록 성별되며 그 와드의 경계 밖에서는 아무런 권능이 없습니다. 그리고 그 형제가 그 와드의 감독에서 해임이 되었을 때, 그는 감독이라는 성임된 직분을 계속 지닐 수는 있으나, 만일 그가 한 와드를 관리하도록 당시 성별되지 않는 한 감독의 기능을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축복사가 성임될 때, 그 축복사는 자신의 스테이크 회원 또는 축복사가 없는 스테이크에서 합당한 역원으로부터 발급받은 추전서를 가지고 자신의 스테이크 경계내로 오는 사람들에게 축복을 줄 수 있도록 성별됩니다. 신권 행정의 이러한 관리들은 계시에 의해 확립되었습니다.

    신권의 직분에 부름받는 시기의 일반적인 연령

    신권 승진에 질서를 확립하기 위해서 그 신권을 받고 또한 그 신권에 속한 연속된 직분들에 성임되는 최소 연령을 정하였습니다.
    청남은 12세 또는 그 이상의 연령에 이르면 아론 신권이 부여되고 집사로 성임됩니다. 그리고 그 청남은 최대 12명 정원의 집사 정원회에 속하게 됩니다. (교리와 성약 107:85 참조) 14게가 되면 교사의 직분에 성임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최대 24명 정원의 교사 정원회에 속하게 됩니다. (교리와 성약 107:86 참조) 16세가 되면 제사로 성임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최대 48명 정원의 제사 정원회에 속하게 됩니다. (교리와 성약 107:87 참조) 18세 또는 그 이상이 되면, 멜기세덱 신권을 받고 장로로 성임되어 최대 96명 정원의 장로 정원회에 속하게 됩니다.
    계시에 다음과 같이 언급되어 있습니다. "장로의 직분을 관리하는 회장의 의무는 96명의 장로를 통할하며 저들과 더불어 회의를 열며 성약에 따라 저들을 가르치는 것이니라" (교리와 성약 107:89) 대제사에는 특정 연령이 없으며 대제사 정원회에도 정원이 없습니다. 대제사들은 그룹으로 조직되어 그를 지도자가 인도하며 스테이크 부장단이 그 스테이크의 대제사 정원회 회장단이 됩니다.

    직분의 부름

    교회에서 우리는 성임되거나 성별된 직분 또는 부름에 속하는 권능을 저절로 취하지는 않습니다. 우리는 직책에 부름을 받으며 지지를 받고 성임되거나 또는 성별되어 권능을 받아야 합니다. 신앙개조 제5조에는 이렇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이 복음을 전파하며 또한 복음의 의식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예언과 권능있는 자의 안수에 의하여 하나님으로부터 부름을 받아야 할 것을 믿는다." (신앙개조 1:5)
    모든 장로들은 부름이 단순한 초대나 요청, 또는 임무 지명보다 더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는 주변에서 자주 "나는 장로 정원회 회장단 보좌로 봉사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어" 등과 같은 표현을 듣게 됩니다. 하지만 그러한 표현보다는 "장로 정원회 회장 보좌로 봉사하라는 부름을 받았어"라고 말하는 것이 보다 합당한 표현일 것입니다.

    우리는 교회에서 스스로 어떤 직분을 취하지는 않습니다. 이보다는 우리를 관리하고 있는 사람들의 부름에 우리가 응답하는 것입니다. 교회에서 한 직책과 관련하여 주님의 뜻을 알기 위해 주님과 기도하는 마음으로 상의하는 것이 관리하는 사람들의 책임입니다. 그때에 계시의 원리가 작용하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난 후에야 주님을 대신하여 일하고 있는 관리 역원들에 의해 부름이 주어지게 됩니다.
    정상적인 상화에서 우리는 부름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또한 해임이 바람직한 상황임을 관리 역원들에게 주목시키는 선을 넘어 해임을 요청하지도 않습니다.
    우리가 관리 직책에 부름받은 사람들을 감독 또는 회장과 같이 직분에 따르는 칭호로 지칭할 때, 그 칭호는 그 직분의 존엄을 나타내며, 그 직분을 지니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자신의 신성한 책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그리고 그 칭호는 그들의 권고를 따르고 그들이 주는 부름에 응해야 하는 우리의 책임을 상기시켜 줍니다.

    직분의 지지

    한 형제가 기꺼운 마음으로 합당한 표준에 따라 생활하지 않는다면 아론 신권 또는 멜기세덱 신권이 부여되지도 않을 뿐만 아니라 그 어떤 신권의 직분에도 성임되거나 성별되지 못합니다. 이러한 표준에는 도덕적 순결과 십일조의 이행, 지혜의 말씀의 준수 및 그리스도인의 품행에 관한 일반적인 표준이 포함됩니다.
    합당한 권능을 가진 사람들에 의해서 부름을 받아야 하며, 합당한 모임에서 지지되거나 승인되며 권능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성임되거나 성별되어야 합니다. 이러한 것을 "만장 일치" 또는 회원의 거수 지지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교리와 성약 41:9 참조) 이것 또한 계시에 의해 주어진 가르침을 따르는 것입니다.
    "또다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권리를 가진 자로부터 성임되고 또 저가 권위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과 교회의 머리되는 자들로 말미암아 정식으로 성임되었음이 교회에 알려지지 아니하면 어떠한 자에게도 나의 복음을 전파하러 나가거나 나의 교회를 세울 권능이 허락되지 아니하였느니라." (교리와 성약 42:11)
    두 가지 선결 사항이 있음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첫째는 권능을 가지고 있으며 교회의 머리되는 사람에 의해 성임된 이로부터 권능을 받아야만 합니다. 다음은 그 사람이 권능을 지니고 있음이 교회 회원들에게 알려져야만 합니다.

    신권에서 지지와 직분에 성별하는 일은 경전에서 언급된 것처럼 누가 권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교회 회원들에게 알려질 수 있는 곳에서 공개적으로 행해집니다.
    교회에서 직분에 부름받는 사람들의 이름이 합당한 모임에 제출되는 것에 관해서는 교회 회원들이 안심할 수 있는 훌륭한 안전 대책이 있습니다. (교리와 성약 20:65 참조) 부름을 받은 척하거나 속이려는 사람들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만일 어떤 사람이 특별한 부름이나 신권의 높은 반차에 은밀하게 성임되었다고 주장한다면, 여러분은 그러한 주장이 거짓이라고 그 자리에서 단정해도 좋습니다.
    멜기세덱 신권 또는 멜기세덱 신권의 다른 직분에 성임되는 사람들의 이름은 스테이크 대회 또는 지방부 대회에 제출됩니다. (선교부 산하의 지방부는 스테이크에 해당되며, 스테이크 또는 지방부 산하의 지부는 와드와 같은 것이다.) 회원들에게 그 성임을 승인한다면 오른손을 들어 그 뜻을 표해 줄 것을 요청하며, 만일 그 성임을 반대한다면 회원들은 같은 방법으로 그 뜻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부장단이 멜기세덱 신권을 관리하기 때문에 스테이크 모임에서 이러한 일이 행해집니다.

    어느 청남이 선교 사업을 떠나려 하는데 장로에 성임되지 않은 경우와 같은 특별한 상황에서는 스테이크 부장단이 그 청남이 속한 와드의 성찬식에 그 장로의 이름을 제출하여 지지를 물어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그 성임을 가장 가까운 시일 내에 열리는 적당한 스테이크 모임에 제출하여 인준받아야 합나디. 그러나 특별한 경우에만 이러한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 이러한 절차를 따른다면 그것은 순리가 아닙니다.
    아론 신권에서는 신권 승진은 감독이 아론 신권을 관리하기 때문에 와드 모임에서 지지됩니다. 보조 조직의 직책에 부름받은 회원들 역시 성별받기 전에 합당한 스테이크 모임이나 와드 모임에서 지지됩니다.
    보통 판사로서 감독은 멜기세덱 신권 소유자를 포함하여 자신의 와드에 있는 모든 회원들을 관리합니다. (교리와 성약 107:74) 모든 회원들이 감독에게 십일조를 내며 또한 감독으로부터 권고를 구합니다.
    감독은 대제사이어야 하며 (교리와 성약 68:19, 84:29, 107:17,69~73 참조) 와드의 관리 대제사로 임명됩니다. 이러한 권한을 가지고 감독은 와드 평의회와 와드 신권 집행 위원회를 관리할 수 있는데, 이 모임들에는 장로 정원회와 대제사 그룹 역원들이 참석합니다.

    감독은 한 형제가 장로 또는 대제사에 성임되는 것을 추천하고 그의 합당성을 증명할 수 있으나, 이에 필요한 승인과 성임은 스테이크 부장단의 지시 하에 행해집니다. 감독은 장로 정원회 회장단을 부르거나 해임하지 않습니다. 이들의 부름과 해임은 스테이크 부장단의 지시 하에 행해집니다.
    감독은 자신의 와드에서 선도 평의회를 소집하여 장로의 범법을 다룰 수 있습니다. 만일 그러한 것이 도움이 된다면 감독은 그 장로에게 회원 자격 정지 처분을 내릴 수 있으나 파문을 하여 그에게서 신권을 박탈할 수는 없습니다. 파문을 하기 위해서는 멜기세덱 신권을 관리하는 스테이크 부장단이 주재하는 선도 평의회가 열려야 합니다.

    성전 추천서

    독을 도와 최초의 성전 추천을 제외한 다음의 성전 추천을 위해 오는 와드 회원들을 접견하는 권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스테이크 부장과 보좌들 또한 성전에 가는 사람들을 접견하는데, 이는 그 회원들이 멜기세덱 신권의 의식에 참여하기 때문입니다.

    한 가지 이상의 직분에 성임됨

    때때로 한 사람이 동시에 한 가지 이상의 직분에 성임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감독과 축복사는 모두 대제사이기도 합니다. 또한 한 사람이 성임된 직분을 지닌 채로 다른 직분에 성별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성임된 장로가 정원회 회장이나 와드 선교 책임자, 또는 주일학교 회장과 같은 직분에 성별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부름받은 직분을 완수케 함

    주님께서는 우리에게 "모든 사람으로 하여금 저마다 자기 의무를 배우며 자기에게 임명된 직책을 부지런히 완수하게 하라." (교리와 성약 107:99)라고 권고하셨습니다. 회장단의 직분에 부름받은 장로는 자신이 관리하는 사람들의 부름을 존중해야 합니다. 회장단은 그들의 자신의 책임을 망각하지 않고 부름받은 일들을 완수하도록 도와주어여 합니다.
    반면에, 신권 소유자들은 보다 더 높은 권능을 가지고 있는 지도자들이 더욱 좋은 권고와 지혜, 영성 또는 권능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권능선에 따르는 바로 위의 지도자를 제쳐 두고 그들에게로 달려가는 일을 피해야 합니다. 우리가 관리하는 사람들의 부름과 우리를 관리하는 사람들의 부름을 존중하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주님의 이름

    "몰몬 교회"라는 말을 사용하기보다는, 주님께서 계시를 통해 "나의 교회는 마지막 날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라 불리우리라." (교리와 성약 115:3~4)라고 말씀하셨듯이 교회를 "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라고 불러야 합니다.
    신권을 통해 일을 할 때, 우리는 항상 주님의 이름으로 일을 합니다. (니파이삼서 27:1~10 참조) 순리에 따라 일을 행할 때, 우리는 주님을 대신하여 일하는 것이며, 이는 의식의 합당성에 관한 한 주님이 그 곳에 계시는 것과 마찬가지 입니다. 주님께서는 복음을 전파하도록 성별받은 어떤 사람에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나는 나의 종 시드니 리그돈의 손을 빌어 나의 손을 네 머리에 얹으리니, 너는 나의 영, 성신 곧 보혜사를 받을 것이요, 성신께서 네게 왕국의 평화로운 것을 가르쳐 주시리라" (교리와 성약 36:2)

    예외 사항들

    신권을 관리하는 율법과 원리에 때때로 예외를 두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성임 및 성별과 관련된 모든 것들이 적절한 절차에 따라 집행이 되도록 하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예외 사항들은 교회 대관장단에 의해 승인됩니다.

    성임 및 성별을 기록함

    교회는 성임 및 성별에 관해 항상 합당한 기록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교리와 성약 20:63~64, 85:1~2, 127:9 참조) "보라, 나의 집은 질서의 집이요, 혼란의 집이 아니니라, 주 하나님이 말씀 하시느니라." (교리와 성약 132:8, 88:119, 109:8 참조)

    의식

    경전에는 멜기세덱 신권에 관해 다음과 같은 기록이 있습니다.
    "복음을 전하고 왕국의 비밀의 열쇠 곧 하나님의 지식의 열쇠를 지니고 있느니라. 그러므로 이로써 의식을 집행할 때에 경건의 능력이 나타나느니라. 그 의식과 신권의 권위없이는 경건의 능력은 육신을 가진 인간에게 나타나지 아니하느니라. 이것 없이는 하나님의 얼굴을 볼 수 없으며 보고서 살 수 있는 자도 없느니라." (교리와 성약 84:19~22)
    항상 하나님의 사업과 관련되는 신권은
    "모든 세대에 걸쳐 하나님의 교회 안에 계속[되므로], 시작하는 날도 없고 끝나는 해도" (교리와 성약 84:17) 없습니다.
    "누구든지 충실하여 내가 말한 바 이 두 신권을 얻고 자기의 부르심을 영화롭게 하는 자는 성령으로 거룩히 되어 몸이 새롭게 되리라
    "저들은 모세와 아론의 자손이 되며 아브라함의 후손이 되리니, 교회와 왕국과 하나님의 택하신 자가 되리라.
    "또한 이 신권을 받아들이는 자는 다 나를 받아들이는 자니라. 주께서 말씀 하셨느니라.
    "이는 나의 종을 받아들이는 자는 나를 받아들이는 자임이라.
    "또 나를 받아들이는 자는 나의 아버지를 받아들이는 자요,
    "나의 아버지를 받아들이는 자는 나의 아버지의 왕국을 받아들이는 자니, 그러므로 나의 아버지께서 가지신 모든 것이 저에게 주어지리라." (교리와 성약 84:33~38)

성도의 벗<리아호나> 1994년 11월호에서 발췌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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