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합창단

창단 취지

합창단 역사

공연 화보

온누리 조직표

공연 일지

단원모집

최근 공연소식

 

 

 

 

 

 

 

    "순수한 영혼으로부터의 노래"를 모토로 음악을 통하여 온누리에 복음을 전하며 그로 인해 모든 사람의 영혼을 축복하고 우리의 이웃과 함께 사랑과 어려움을 나누기 위하여 창단하였다.

한국 교회를 대표하는 합창단을 조직하여 교회 활동을 지원하고 대외적으로 교회의 이미지를 높이는데 기여하자는 지도자들의 의견에 따라 온누리 합창단이 1990년 1월에 조직되었다. 순수한 아마추어로서 바쁜 일과중에도 음악에 대한 사랑으로 수원, 인천, 성남, 춘천 등지로부터 연습에 임하고 있다.

지역적인 제한으로 인하여 서울 및 경기 지역에 거주하는 회원들로 구성된 합창단 (단장:
홍무광, 지휘자: 정대판, 단원 60여명)은 3월 발족 기념음악회를 시작으로 서울, 부산, 광주, 전주, 대전, 대구, 청주 등 전국을 다니며 수 많은 공연을 하였다.

특히 1995년 9월 2일부터 10일간 미국 순회 공연을 가져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솔트레이크 시티, 시애틀 등지의 미국 성도들과 미국에 거주하는 한국 성도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다.
솔트레이크 시티에서는 템플스퀘어 내에 있는 어셈블리 홀에서 십이사도들과 총관리 역원들을 모시고 공연하였으며, 마침 추석날을 맞은 9월 8일에는 대관장단 사무실을 방문하여 힝클리 대관장을 비릇한 제일회장단과 십이사도 여러분에게 한국 성도들의 감사와 사랑을 한국 가곡과 민요와 찬송가에 담아 드리는 감동적인 시간도 가졌다.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온누리 합창단

 

 

 


          
All Contents Copyright by 1999-2012
http://www.ldskorea.net
TEL: 010-4236-9900 / 070-7620-9900 / FAX: 031-726-9966
For questions and comments, send e-mail to
pcway@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