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lt Lake Convention & Visitors Bureau

 

||유타주|도시알기|교통|명소|호텔정보|음식|스키|문화|여행정보|


  명소

템플 스퀘어(Temple Square)

주소: 50 West North Temple
전화: (801)240-2534                                                   

템플스퀘어

 * 남측 방문자 센터
    (South Visitor Center)
 * 어셈블리 홀
    (Assembly Hall)
 * 태버나클
    (Tabernacle)
 * 솔트 레이크 성전
    (Salt Lake Temple)
 * 성전 별관
    (Temple Annex)
 * 북측 방문자 센터
    (North Visitor Center)

템플 스퀘어 큰 사진

솔트레이크시티의 중심. 이 광장에는 태버나클(대예배당,Tabernacle),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태버나클 합창단(Mormon Tabernacle Choir), 주말이면 무료 콘서트가 자주 열리는 어셈블리 홀(Assembly Hall) 등이 자리하고 있으며 광장주변에는 교회박물관, 패밀리 역사박물관 등 찾아볼 만한 곳이 많다. 그 외에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와 관련된 중요한 건물들이 많이 모여 있다.  이 곳에는 매년 800만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드는 솔트레이크시티의 아주 중요한 관광명소이다. 특히 1847년 당시 멕시코영토였던 이곳에 후기성도들이 정착하여 40년만에 세운 솔트레이크성전(Salt Lake Temple) 등 명소가 많다.

템플스퀘어 방문객 안내 선교사

템플 스퀘어를 방문하는 전 세계의
모든 관광객은 자원봉사자들의
도움으로 한국어를 비릇 자국어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템플 스퀘어는 관광객이 1년에  800만명 이상이 찾아드는 명소다.
  

인포메이션 오피스에서 30분 간격으로 가이드 딸린 투어가 출발하고 있으므로 다른 관광객과 함께 한바퀴 돌아보면 좋다. 가이드하는 사람들은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자원봉사자들이다.

솔트레이크성전(Salt Lake Temple) :

솔트레이크 성전

솔트 레이크 성전은
2대
브리감 영 회장이 교회를 인도할 때인 1853.4.6일에 착공하여
4대
윌포드 우드럽 회장이 교회를 인도한 1893.4.6일에 완공하였다.
40년간의 건축기간이다.

성전은 브리감 영 회장의 영감이 작용하여 당시 설계에 엘리베이터 설치 공간을 그대로 비어두어 후에 그 공간에 그대로 엘리베이터가 들어선 것 등 일화가 많이 있는 세계의 100가지 걸작품에 속한다.

후기성도들은 이 같은 성전에서 죽은자를 위한 의식 등특별한 의식을 행한다.
성전은 일반 예배를 보는 건물이 아니다. 한국에는 서울서대문구 신촌에
서울성전이 있다.

솔트레이크 성전과 크리스마스

미국의 저명한 관광지도 및 여행서적 출판사인 랜드 맥낼리(Rand McNally)는 '세계의 경이 : 인류문명의 걸작 안내'라는 책을 발간하였다. 1991년에 발간된 이 책에는 인류가 만든 1백가지 걸작품을 소개하였는데 이 중에는 옛날에 만든 파르테논 신전, 크렘린궁, 베르사이유궁전, 만리장성, 피라밋, 마추피추 사원이 포함되었고, 현대에 와서 만든 에펠탑, 자유의 여신상, 엠파이어 스테이트빌딩 등도 소개되어 있는데 이러한 걸작품 중 하나로 이 출판사는 40년에 걸쳐 완성된 후기성도의 솔트 레이크 성전을 선정하였다.

이 성전(Temple, 사원)은 1893년에 세워진 것인데, 일반 광광객은 입장할 수 없다.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침례, 성전결혼, 죽은 조상들을 위한 구원의식 등을 행하는 신성한 건물이다.

갈매기 기념동상(Sea Gull Tower) :
갈매기 기념동상메인 게이트 바로 가까이에 있는 바다 갈매기 동상은 브리태니커 백과사전에도 기록된 역사적인 기적을 기념한 동상인데, 후기성도들이 미국 동부에서 서부로 새로운 자유의 땅을 찾아서 포장마차와 손수레 그리고 걸어서 장장 3,600km의 대장정 끝에 유타주 솔트 레이크 계곡에 도착하여, 바로 가지고 온 씨앗으로 곡식을 심은 후 곡식이 자라고 있는데, 난데없이 메뚜기 떼(대영백과사전에는 '몰몬메뚜기(Mormon Cricket)라 기록')가 나타나 농작물 열매를 갉아 먹게 되었다. 후기성도들은 교회의 두 번째 최고지도자인 브리감 영 대관장(예언자)의 지시하에 하루종일 이 메뚜기를 없애 달라고 기도를 했다. 그러자 바로 어디선가 날아온 갈매기들이 나타나 메뚜기들을 잡아먹거나 입에 물어다 솔트레이크시의 근교에 있는 사해호수인 '그레이트 솔트레이크 소금호수'에 버리기도 해서 위기를 모면했다. 하나님의 도움이었다. 이 때가 정착 이듬해인 1848년 이었다. 이 일을 기념하기 위해서 갈매기동상을 1913년에 세웠다.
갈매기는 유타주가 보호하는 주를 상징하는 새로 주에서 정기적으로 먹이를 주는 등 보호를 하고 있다. 이 바다갈매기는 태평양 연안에서 날아와 후기성도들에게 기적을 행하고는 되돌아가지 않고 솔트레이크호수 살고 있는데 그 때의 후손 갈매기들이 지금도 살고 있으며 후기성도들에게도 역사적으로 기록으로 남고 있다. 누구나 호수 근방에 가면 이 기적을 행한 갈매기의 후손들을 만날 수 있다.
매년 4월에서 6월까지 이 호수에 5,000-8,000마리정도의 갈매기들이 알을 낳는다.


태버나클(Tabernacle)
코페판 또는 조개 같은 모양을 한 커다란 건물인데, 1867년에 세워졌다. 기둥을 하나도 사용하지 않은 돔(세로 76m, 가로 46m, 높이 25m)으로, 건축학적으로도 뛰어난 것이다. 안으로 들어가면 정면에 큼직한 파이프오르간이 보인다. 크고 작은 10,814개의 파이프로 이루어진 오르간은 세계 제일이다. 1863-1867 완공. 8,000명 수용.

태버내클과 솔트레이크 성전

   태버내클
태버나클은 철근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나무못, 생가죽, 고리, 흰대들보 등으로만 건축되었다. 또한 이 건물은 핀이 떨어지는 소리도 들을 수 있을 만큼 음향이 잘 퍼지게 되어있다. 미국 여행시 이 태버나클에 들리면 핀을 떨어뜨리는 시현을 하며 그 음향에 감탄을 한다.  


몰몬 태버나클 합창단
(Mormon Tabernacle Choir)

몰몬 태버내클 합창단



합창단은 375여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50여 각기 다른 직업을 가진 단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두 무료 봉사이다.
구성원에는 변동이 있으나
가정주부가 약 30%이며,회계사,일반사무원,학생,판매원,비서직,농업통계사,은행가,여급,미용사,대학교수,목수,물리치료사,화학자,청부업자,의사,낙농가,기사 등등 50여 직업을 가진 합창단원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들의 잘 다듬어진 목소리는 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큰 규모이다.

파이프오르간을 배경으로 노래하는 몰몬 태버나클 합창단은 일요일 오전 09:25-10:00에 스테이지에 올라간다.  이 합창단이 1979년 9월에 한국공연을 서울 남산 국립극장에서 했으며 한국인에게도 커다란 감동을 주었다..
오르간 연주는 매일 12:00부터(토,일요일은 16:00)들을 수 있다. 그 때 입장하여 장엄무궁한 세계에서 가장 큰 11,000여개의 파이프로 구성된 파이프오르간 연주에 귀를 기울이는 것도 영원히 기억에 남을 좋은 일이다. 중후한 음향의 울림은 신앙심이 없는 사람에게도 커다란 감동을 준다. 안에 들어가면 안내하는 사람이 있으므로 그의 인솔에 따라 내부를 둘러보는 것이 알기 쉽다. 안내원은 각 건물내의 전시물을 정중하게 해설해 주며 팜플렛을 나눠준다.

대회장 (Conference Center)

교회 본부 대회장(칸퍼런스 센터)

     *칸퍼런스(연차대회) 소식 :

   
대회장 내부

템플스퀘어광장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다. 1997년-2000.3월까지 착공 3년만에 완성되었다.
태버나클 대회당이 협소하여 새로 건축한 대회당이다.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에서 1년에 두 번씩 열리는 연차대회가 2000년 4월 1일, 2일 이 곳에서 처음으로 열렸다.
규모는 태버나클 대회당 전체의 약 40배이며, 좌석 수는 21,000석, 첨단시설로 60국어로 동시통역시설을 갖추었는데 이것은 미국 전체의 두 번째 시설이다. 승객용 엘리베이터 13대, 에스커레이터 12대, 서비스용 무대 엘리베이터 3대이며, 무대에 설치된 파이프 오르간의 규모는 13개 전통 파이프와 개별 파이프 수가 7,667개로 구성되어 있다. 건축으로 전선 사용이 8만km로 지구 둘레의 두 바퀴 길이에 해당되며, 전기배관 길이는 1,248km나 된다. 건물의 주 버팀용 빔(King Truss)의 무게는 621톤으로 아프리카 코끼리의 69마리의 무게와 같다.
2000년 4월 첫 연차대회에는 대회장 내외 합해 10만 여명이 참석했다.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Great Salt Lake) :

그레이트 솔트레이크의 석양

소금호수이다. 지구상에는 같은 지명의 '요단강'이 두 곳에 있는데. 이스라엘의 '요단강'과 미국 유타주 솔트레이크시에 있는 '요단강'이다. 이스라엘의 요단강은 사해(Dead Sea)와 갈릴리해를 흐르는 강이며,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의 요단강은 그레이트 솔트 레이크와 유타호를 흐르는 강이다.  사해란 소금이 너무 많아 생물이 살 수 없다.   아래 지도는 두 사해의 비교도.
 
두곳의 소금바다-이스라엘과 미국 유타주  

이스라엘과 미국 유타주의 두 사해의 비교

내 용

이스라엘의 사해

미국 유타주의 사해

넓이

880㎢

4,700㎢

길이

85km

128km

16km

80km

평균 수심

360m

4.5m

소금기(鹽度)

약 24%(보통 바다의 8배)

약 25%

관계 중요강

요단강

요단강

관계 중요 호수

갈릴리호 (물고기 많음)

유타호 (물고기 많음)

탈출의 기적

메추라기, 만나
모세 → 여호수아

메추라기, 야생 백합,
갈매기,메뚜기(정착 후)
요셉 스미스 → 브리감 영

그레이트 솔트레이크(대염호) 소금바다

 이 그레이트 솔트레이크 소금호수는 면적 약 4,700㎢, 호안의 길이가 500km, 길이가 128km, 너비가 80km, 평균수심 4.5m나 되는 커다란 호수이다. 솔트레이크 시티의 북서쪽. 빙하기에 형성된 호수이다.

플라이스토세에 존재했던 거대한 보네빌호(湖)의 일부가 남은 것으로, 점차 축소되고 있다. 염분은 시대에 따라 변하고 있으나, 20-27%이다. 염분의 함유량은 25%나 되어 이스라엘의 사해(死海)보다 더 진하다.

이 소금호수의 소금 매장량은 약 60억톤이나 된다. 그 일부는 상업용으로 이용되고 있다. 수영을 못하는 사람도 몸이 뜬다.

*전 세계에서 대표적인 고염수(高鹽水, halite water) 즉 염분이 많은 해수를 말하는데, 해수의 염분은 평균 35% 정도지만, 증발량이 강수량보다 많은 해역에서는 염분이 증가한다. 대양에서는 위도 20-30도의 아열대 해역이 36-37%의 고염수대를 형성한다. 또 부속해나 내해에는 염분이 많은데, 홍해에서는 40-43%에 이른다.
또한 육지의 호수에서도 염분농도가 높은 곳이 많은데, 북아메리카 서부 유타주에 있는 그레이트 호수는 230%, 아프리카 대지구대의 최북쪽에 있는 사해는 315%나 되어 해수염분의 약 10배에 가깝다. (두산동아백과사전).

생물로는 조류(藻類), 작은 새우, 원생동물 등이 살고 있다. 호수에는 요단강, 베어강, 웨버강 등이 흘러들어 간다. 호상에는 앤털로프(Antelope), 스텐 버리(Stansbury), 프리몬트(Fremont), 돌핀(Dolphin), 햇(Hat), 큐브(Cub), 캐링톤(Carrington) 등의 섬이 있으며 방목에 이용되고 있다.

에그랜드 섬-그레이트 솔트레이크

말일성도의 '갈매기의 기적'을 이룬 바다갈매기의 후손들이 살고 있다.

유타주에서는 이 호수 섬에 5,000-8,000마리의 갈매기들이 알을 낳기 위해서 둥지를 틀어 산란하는 4월에서 6월까지는 출입을 금하고 있다. 섬에 설치된 이 것을 알리는 주의 표지판.
(Egg Island Rookery).

1825년 처음으로 발견되어 1840년대부터 탐험, 조사되었다. 1902-1903년 호상을 횡단하는 태평양철도가 건설되어 호수를 남북으로 나누고 있다. 호안에는 경치 좋은 모래밭과 수영장, 요트 정박지 등이 있기 때문에 관광객이 붐빈다. 서안에는 그레이트 솔트레이크 사막이 펼쳐진다.

샌프란시스코 방면에서 솔트레이크 시내로 들어오기 전에 소금덩이가 눈처럼 빛을 반사하는 넓은 호수를 볼 수 있다. 시내에서 서쪽으로 27km나 떨어져 있다.
그레이트 솔트레이크 소금호수에는 8개의 섬이 있다. 천천히 호수를 바라보거나 수영을 하고 싶은 사람은 그레이라인 투어의 관광버스를 타는 것이 좋다.

개척자 주립공원(Pioneer Trail State Park):
"바로 이곳이다" 기념 공원
"This Is The Place" 

1847년 후기성도(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회원)들이 장장 1300마일을 포장마차와 손수레를 끌고 또는 걸어서 동부에서 서부로 이주한 것을 기념한 개척자 기념비. 록키산맥을 넘어서 솔트레이크 분지에 내려온 계곡 첫 도착지에 있다.

후기성도 개척자들은 록키산맥 정상에서 지도자 브리감 영은 잠시 영감에 젖어 있다가 솔트레이크 분지를 내려다 보며 그들이 그토록 갈망하던 새로운 시온의 땅임을 알고 감격에 찬 목소리로 선언한다!
"This Is The Place!" ("바로 이곳이다!" 라고... )

바로 이곳이다 기념비큰사진!

바로 이곳이다 기념비

바로 이곳이다' 기념비에 조각된 후기성도들의 이동 장면이다  

같은 기념비 밑의 많은 조각품 중의 한 장면 진흙탕과 대평원, 험준한 산맥을 넘어가는 성도들의 필사적인 탈출과정이 잘 표현되어 있는 작품이다

괄활한 미국 서부 변방지대를 이동하는 몰몬개척자들의 이동 장면.하루종일 일정에 맞춰 숙영이 끝나면 아침 7시경에 다시 출발을 하여 하루종일 이동을 했다

일리노이주 나부시를 뒤로하고 미시시피강을 건너는 후기성도 서부로의 이동을 향한 1300마일(2,000km)의 대장정의 시작이다

자유의 땅, 시온의땅, 약속의 땅을 찾아 나선 그들의 여정

서부이동 중에 숙영을 하는 성도들
고통과 병마, 굶주림과 죽음과 싸우면서 험난함 이러한 길을 그들은 포장마차, 손수레, 그리고 걸어서 갔다

산과 계곡과 평원을 달려서 이동하는 그들은 서부개척사의 서막을 장식한다.

뒤에 오는 성도들을 위해 그들은 씨앗을 뿌려놓고 이동을 하는 자상함과 끈질긴 서사시적 미국역사를 장식한다

  후기성도 서부개척사에 대한
  Mormon Trail / Mormon Exudes


   1846.2-1847.6 

dia_pink.gif 우리의 유산 - 교회 약사 : 자세한 교회 역사

 
후기성도 개척자들은 1846년 2월부터 1847년 6월까지 하나님의 약속의 땅을 찾아서(제2의 출애급) 포장마차와 배와 손수레 그리고 걸어서 육로로는 장장 2,080km(1,300마일)를 이동, 동부에서 미국 서부 유타주로 이동했다. 그 후 1868년까지 약 8만명의 성도들이 미국의 대평원을 횡단했다.
배로는 뉴욕항에서 1846년 2월 4일 브루클린(Brooklyn)호에 238명이 승선하여 남미를 돌아 175일(5개월)만에 캘리포니아 항에 도착, 일부는 여기에 정착하고 140명은 1848-1850년 사이에 1,100여km를 행군하여 유타주 솔트레이크 계곡에 도착, 전에 이미 도착한 성도와 합류하였다.


 

 

MormonTrail.Org

 조셉 스미스 기념빌딩(Joseph Smith Memorial Building)

 

 주소: South Temple & Main Street
 
 전화: (801)240-4400, (801)240-4085

 개방시간: 월-토

 입장료: 무료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최초의 대관장이었던 죠셉 스미스(Joseph Smith)의 이름을 따서 지은 건물. 원래 호텔 유타(Hotel Utah)로 알려진 이 건물은 1911년에 지었으며 1989년에 대대적인 보수공사를 통해 다시 태어났다.

패밀리 서치 센터(Family Search Center)에는 숙련된 직원과 방문자들에게 전 세계에서 수집한 족보와 자료들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모든 사람에게 서비스하고 있으며, 1999년 5월에는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
http://www.familysearch.com). 직접확인할 수 있도록 200여대의 컴퓨터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이 건물의 명물은 70mm 대형 영화관인 레거시 극장(Legacy Theater)이 있는데 'Legacy(유산)'를 개관 기념 영화로 1993년부터 2000년 3월까지 상영했다, 상영시간은  53분 이며, 7년간 5백만명이 관람했으며 무료이다. 이 필름은 비디오로 제작되어 2000년 10월부터 판매되고 있다. 가격은 7달러이다. 영화 '레거시'의 내용은 후기성도들이 동부에서 서부 유타주에 정착하기까지의 파란만장한 대서사시를 영화화 한 것으로 후기성도들의 초기 서부개척 역사가 장대하게 펼쳐진다. 그들의 고난과 고통, 험난한 여정, 핍박, 죽음, 선교사업, 신앙, 당당함, 눈물, 평화, 축복 등을 생생하게 볼 수 있다. 평범한 관광객이라도 꼭 볼 만한 영화다. 미국의 서부개척사의 서막을 장식한 사람들이 행한 모든 것을 이 한편의 영화에서 보고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상영작품으로 지금은 후속 영화가 상영되고 있는데, 2000년 3월 말경부터 새 영화를 상영하고 있다. 이 또한 70mm이며, "성약(한 우리와 한 목자에 대한 성약, The Testaments of One Fold and One Shepherd)" 이며 현재 하루 4,000여명이 관람하고 있다. 1990년 1월 촬영을 시작하여, 미국 일리노이주, 잉글런드, 뉴욕주, 와이오밍주, 유타주 등에서 촬영을 완료했다.
내용은 이스라엘 성지에서의 예수 그리스도의 성역의 기록인 성경, 그리고 고대 미대륙에서의 그분의 성역의 기록인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의 경전인 몰몬경이 존재하고 있으며, 두 기록은 모두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신성에 대한 증거인데, 이 두 경전의 증거에 초점을 맞추어서 제작한 영화이다.

브리감 영 기념비(Brigham Young Monument)

 광장의 남동쪽에 위치한 이 기념비는 LDS(Latter-Day Saints, 후기성도라는 뜻으로 몰몬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다)의 지도자이자 예수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를 이 곳에 정착시킨 브리감 영을  기리기 위해 설치된 것이다. 이 기념비에는 브리감 영과 함께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정착에 기여한 유타인디언과 개척자들의 이름이 새겨져 있다. 브리감 영은 미국 서부개척자의 대명사이며 영화로도 제작되어 오늘날까지 40여년간 장기 방영되고 있다. 한국에는 아직 방영되지 않았다.

     영화 '브리감 영' 자세히 보기

 

브리감 영 히스토릭 파크(Brigham Young Historic Park)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reet)와 2번가(2nd Ave.)의 코너에 위치한 공원으로 최근에 개발되었다. 시티 그릭 캐니언(City Greek Canyon)으로부터의 시냇물이 종전에는 땅속의 지하관을 통해 흘렀었는데 공사를 통해 지면으로 흐르게 하여 공원의 중심에 있는 물레바퀴를 돌리게 했다. 6-8월까지는 목요일과 금요일 저녁에 무료공연이 펼쳐진다.

교회역사 & 미술 박물관(Museum of Curch History & Art) 

churchistory.JPG (10845 bytes) 

주소: 45 North West Temple

전화: (801)240-3310

개장시간:
월-금 오전9시~오후9시, 토-일
오전10시-오후7시

입장료: 무료

1820년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예수 그리스도 후기성도 교회 역사에 관한 자료들을 전시하고 있다. 주요전시품목은 민예품, 미술품, 그밖의 관련 문서자료들이다.  영화상영코너도 있으며 선물가게에서는 기념이 될 만한 물건들을 많이 팔고 있다.

LDS교회 본부빌딩(LDS Church Office Building)

주소: 50 East North Temple
전화: (801)240-2842, (801)240-2190. 
개방시간: 월-토 오전 9시-오후 4시30분
입장료: 무료

광장동쪽에 위치한 26층짜리 건물로 솔트레이크시티에서 가장 큰 건물 중 하나이다.

LDS(Latter-Day Saint)란 말일성도(末日聖徒)란 뜻으로 외부에서 별명으로 불리어진 몰몬이라고도 하는데 교회에서 공식적으로는 사용하지 않으며 초기 기독교인을 모멸감으로 크리스챤으로 별명을 붙여 나중에 이것이 오히려 자랑스러운 이름이 되었는데, 말일성도도 몰몬이라고 별명을 붙였는데 오히려 이것이 지금은 자랑스러운 호칭이 되었기도 하다.

이 곳은 세계 LSD의 본부. 26층의 전망대에서는 서쪽의 사막과 동쪽의 록키산맥의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다. 

26층 옥상 전망대에서 보는 솔트레이크 시티는 장엄한데, 지형, 건물의 위치 등을 잘 파악할 수 있다. 1999년말 현재 후기성도 회원수는 1천만명에 달한다. 한국에는 약 7만명의 회원이 있다.

 

패밀리 히스토리 라이브러리(Family History Library)

주소: 35 N. West Temple
전화: (801)240-2331
개방시간: 화-토 오전7시30분-오후10시 월 오전7시30분-오후6시
입장료: 무료

Photograph of the Family History Library

세계에서 가장 큰 족보 도서관(라이브러리).  1894년에 설립되었으며 자신가족의 족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무료로 도와준다. 2백만 롤에 달한는 마이크로필름과 약 70만장의 마이크로필름 카드, 27만4천권의 서적, 그리고 컴퓨터파일 등의 방대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다.

라이언 하우스(The Lion House) 

lionhouse.jpg (12427 bytes) 

주소: 63 East South Temple

전화: (801)363-5466

개방시간: 내부관광이 허용되지 않는다.

1855년에 건설된 건물로 브리감 영의 가족들이 살았던 집이다. 2층의 매력적인 방들은 현재 결혼식이나 파티의 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내부의 관광은 허락되지 않지만 1층의 레스토랑인 팬트리 레스토랑(Pantry restaurant)은 월-금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영업을 한다.

비하이브 하우스(Beehive House)

주소: 67 East South Temple
전화: (801)240-2571

beehive_house.jpg

1854년에 건설된 브리감 영이 자녀들과 함께 살았던 곳이다.

현재는 원래의 상태로 잘 복원되어 국가적인 문화유산으로 보호되고 있다.

 

이글 게이트(Eagle Gate)

 eagle_gate.jpg  

1859년 세워진 게이트로 시티 크릭 캐니언(City Creek Canyon)의 입구에 있는 브리감 영의 집의 입구로 쓰였던 부분이다.

날개부분은 원래의 것을 6미터정도 연장한 것이다.

 

솔트 팰리스 센터(Salt Palce Center)

템플스퀘어의남쪽에 위치. 비지터센터를 비롯한 많은 시설들이 있다. 회화, 조각작품들을 전시하는 솔트레이크 아트센터, 말일성도의 역사적인 자료들을 보관하고 있는 박물관 등이 이 곳에 있으며 근처에는 유타 심포니오케스트라의 본거지인 심포니 홀도 자리잡고 있다.

트롤리 광장(Trolley Square)

예전의 트롤리버스의차고를 개량하여 레스토랑, 커피숍, 극장 등으로 활용한 곳. 관광지로 이름이 높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빅토리아풍으로 옛마을의 모습을 재현해냈다.

                                                                   


          All Contents Copyright by 1999-2012
For questions and comments, send e-mail to
pcway@naver.com 
http://www.ldskorea.net
TEL: 010-4236-9900 / 070-7620-9900 / FAX: 031-726-9966

 

Nauvoo--The Starting Point Indian Village near Mormon Trail Mormon Pioneer Wagon Train Mormon Trail by Fort Laramie Mountain Illustrations on Mormon Trail Map Trail Legend Salt Lake Valley--The Destination